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지율스님, 살아 계셔야 합니다!

by 수레바퀴 2005. 2. 2.

삼가 삼보에 귀의 하옵고…

지율스님!

사셔야 합니다! 홍진()과 칼바람같은 계절의 고역에도 당신께서는 사셔야 합니다! 원망과 질시, 배반과 살육이 넘치는 속세에도 당신께서는 남으셔야 합니다!

당신께서는 하셔야 할 일이 많습니다. 우리가 아직 스님을 부려 세상에 아름다움을 더 전하게 할 일이 허다합니다.

스님!

스님의 뜻이 욕심도 없고, 명예도 없으며, 재산도 없는 이가 오직 생명의 존귀를 위해, 그리고 그 생명의 서식지인 산(山)을 지키려 함을 압니다.

그러나 산을 지키려 산(山)으로 돌아가시다니요. 스님!

스님! 생명을 거두려는 마음을 꺾으소서. 부질없는 속세에 일말의 미련을 둔 지금, 스님의 뜻을 접으소서. 그리하여 다시 더 커진 스님의 육성과 영혼으로 영원한 생명의 숙제를 내어 주소서.

스님이 가시는 길은 단절과 고통의 길입니다. 어찌하여 속절없이 사라지시려 하나이까. 다시 일어나시어 살아있는 뜻을 전하소서.

"일면불(日面佛) 월면불(月面佛)"하신 스님의 공력을 더 가쁘게 내어 주소서.

지금 스님이 이승을 떠나 가시오면 미련한 중생들의 골육상쟁은 더욱 거세게 진진하나이다. 스님! 이들을 깨우쳐 주셔야지요!, 서로를 사랑하고 이해함이 중요하단 것을 더 크게 일깨워 주셔야지요!

스님!

그만 일어 나소서! 살아서 천성산에 빛과 지혜, 거대한 해탈의 달과 해를 보내 주소서!

산(山)을 지키려 산(山)으로 돌아가시지 마소서.

산(山)을 지키려 산(山)을 가지소서. 스님의 살아있는 눈과 입, 손과 발, 부처와 보살들로 남김없이 가지소서!

살아서 그 모든 것을 행하여 주소서!

불보살님의 가피가 스님에게 당도하길 바라나이다.

法輪 최진순 기자 드림

2005.2.2.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Che...  (0) 2005.03.31
[펌] Leo Sayer - When I need you  (0) 2005.01.07
[펌] 클래식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  (0) 2004.10.25

댓글